본문 바로가기

좋은 부자/참여마당

베스킨라빈스 용인명지점 쿼터 7000원 할인

728x90
반응형


들어가기


산책중에 딸이 알바했던

베스킨라빈스를 지나게 되었다.

베스킨라빈스 이 달의 맛을 알게되었다.

바로 기운이 나는 아이스콘푸로스트 맛이다.

올 해 2022년은 호랑이의 해이다.

가족 모두 호랑이 기운을 함 받아보고자

쿼터사이즈로 시켜서 포장해서 집에서 나눠먹었다.


베스킨라빈스 쿼터 먹방


알바하던 딸과의 추억이 떠오른다.

전에는 꽉꽉 눌러담아주었는 데 아쉽다.

오늘 주문한 아이스크림 메뉴는 쿼터 4종류이다.

기운 센 아이스콘푸로스트.

럭키 카라멜 터틀.

뉴욕 치즈케이크.

체다치즈 앤 포테이토.

가격은 15,500원인데 7,000원 할인 받았다.

실제 계산은 8,500원을 결재했다.


쿼터 702g. 늦은 밤이지만 땡겼다.

정성으로 안전하게 준비했습니다.

이 문구 마음에 든다.


두껑에 쓰여진 베스킨라빈스.


순식간에 아이스크림이 반으로 줄었다.

집에서 쓰는 각자 개인 숟가락의 힘은 엄청나다.



체다치즈 앤 포테이토.


감자맛이 난다. 맛있다.


뉴욕 치즈케이크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을 맛이다.

환경을 생각해서 일회용 플라스틱은 제외했다.

집에 있는 수푼으로 막 퍼먹는다.


체다치즈앤포테이토.


너무 맛있어 보인다.


럭키 카라멜 터틀


달짝 지근하고 부드럽다.

행운이 찾아올 것 같은 기분이다.


기운 센 아이스콘프로스트.


초코렛과 시리얼의 조화를 통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것 같다.


미션이 끝나 간다.

마지막까지 박박 긁어 먹었다.

사진 찍고 나니 조금 남은 아이스크림도 긁어 먹었다.

참 알뜰도 하다.




꽉꽉 눌러주지 않아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방문 의사 있다.

맛있다. Good.


베스킨라빈스 용인명지점 정보


주소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40번길 8
영업시간 매일 10시 ~23시
배달, 포장도 가능하다.





#베스킨라빈스 #용인명지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