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부자/경제적인독립

BHC 뿌링클 치킨 맛있어서 배달시켰어요. 최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부자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많이 힘이 드시죠.

 

이러한 때에 맛있는 통닭 배달시켜서 먹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BHC 뿌링클 치킨 배달시켰어요. 최고!

배달온 BHC 뿌링클 치킨이 살포시 내다보고 있어요. 누가 주인이신가요?

 

배달 음식을 시켜먹기로 결심하며

건강한 삶이란 어떤 삶일까요. 내가 원하는 음식을 맛있게 잘 먹으면서 스트레스는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 아닐까요. 코로나로 함든 시기에 배달 음식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가족들에게 많이 양보하고 나는 최소한 날개 하나와 닭다리 하나로 만족하자고 결심했는 데 결과는 어떨까요.

 

BHC 뿌링클 치킨을 만드는 기업은 어떤 회사일까?

BHC 는 Better & Happier & Choice 라는 의미로, 2013년 독자경영을 시작하였습니다. 투명, 상생, 나눔 경영을 기반으로 하며 소비자와의 약속을 잘 지키며 '더 깨끗한, 더 친절한, 더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고자 하는 슬로건을 내세워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성장하기위해 항상 노력중입니다. 이러한 영향으로 지금까지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국내 프랜차이즈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어요. 
BHC 치킨은 국내산 신선육을 엄선하여 사용하며 식물성 오일중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고 올레산 해바라기 오일을 사용합니다.
30여 가지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만들며, 24시간 냉장 숙성공법을 사용하는 슬로우 프로세서를 통하여 만들어지는 맛있는 치킨으로 철저하게 주문후부터 조리를 시작하여 고유의 맛을 지키고 있습니다. 
뿌링클은 뿌링뿌링! 세상에 없던 마법의 맛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소스가 들어있어요.
순수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며 조리 전 중량이 한마리에 950g이상이라고 하네요. 조리시에 계육내 유분과 수분의 증발로 중량차이가 발생합니다.
출처 : BHC 홈페이지

 

BHC 뿌링클 치킨! 도착하다.

 

배달앱을 통하여 주문하였고 배달료는 2,000원으르 지불했어요. 

포장을 뜯으면 박스안에서 닭고기가 살포시 보인다. 뿌려진 가루가 무얼까요? 엄청많이 뿌려져 있어요. 집안에 가루가 많이 떨어져서 바닥에 종이를 깔아야 한다고 우기는 분이 계셔서 바로 이행했습니다. 배우자의 말을 잘 듣는 착한 모습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환상적인 비쥬얼의 치킨과 무우

 

BHC 뿌링클 치킨! 그 맛은 어떨까?

 

본격적으로 치킨을 먹어보기로 해요. 아 이래서 뿌링클이라고 하는 구나! 맛이 기가막힙니다. 다만 먹는 중간중간에도 가루가 떨어진다고 투덜거리는 한 사람이 있어서 약간 신경쓰이지만 맛있는 걸 어떻해. 먹어야지. 가족들은 다 맛있다고 하는 데 유독 한사람만 맛이 있고 먹기에 좋지만 가루가 많이 떨어지고 약간 짜서 아쉽다는 평을 들었다. 소스에 찍먹어도 정말 맛있다. 사랑하는 아이들의 소감은 너무 맛있고 질리는 것 없이 바삭하고 자꾸만 손이 간다고 한다. 찍어먹는 소스는 요거트 맛으로 치킨과 결합하여 맛이 환상적이다.

참 무우도 너무 맛있어요. 통닭 한 입 먹고 무우 하나 입에 넣고 오물오물 씹으면 그 맛이 기가 막히다.

 

 

나이든 내가 먹어도 맛있는 것은 사실이다. 닭다리(살코기가 부드럽고 맛이 있다.) 하나와 날개(한입에 넣어 뼈만 밝아내는 신공을 발휘할 수 있다.) 하나만 먹으려고 했는 데 너무 맛있어서 과식을 했다. 다 맛이 있지만 가장 선호하는 부위는 뭐니뭐니해도 닭 날개이다. 맛이 좋아요.

 

술을 마시지 않는 우리 가족은 치킨에 콜라를 먹는다. 치맥도 좋지만 그냥 콜라를 먹는다.

함께 건배도 한다. 사랑하는 우리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분위기 아주 좋아.

 

* 여기서 잠깐! 바삭바삭 뿌링클 치킨 먹는 방법! 작은 꿀팁을 알려드려요.

치킨은 손에 들고 먹어야 맛이 있다. 한 손에는 비닐장갑이나 위생장갑을 끼고 닭을 먹으면서 다른 한 손으로는 무우나 콜라를 마시면 최상이다. 환상적인 조화가 따로 없다. 결혼안한 총각이라면 처가집가서 손으로 닭다리 들고 뜯으면 장모님 사랑을 독차지 할 수 있어요.

 

BHC 뿌링클 치킨! 다시 시켜먹을 의사는 있는가?

 

당근 있습니다. 아주 맛있고 좋아요.BHC 뿌링클 치킨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다.

 

코로나로 힘든 이 시기에 밖에 나가기 힘들고 신경쓰인다면 통닭 시켜 드셔보세요.

맛도 있고 재미도 쏠쏠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들게 노력한 나와 가족들에게 맛있는 통닭을 선물하였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힙니다. 

 

공감과 댓글은 힘이 됩니다.

 

bhc치킨용산점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전화번호 02-749-0540

주소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2길7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595m

영업시간 매일 12시 ~ 24시

반응형